유니클로, 스타일링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타일힌터’ 2기 공개 모집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6-01-23 13:00:00
3월부터 6개월간 활동, 월 활동비 등 혜택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자사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는 패션 크리에이터 ‘유니클로 스타일힌터(UNIQLO StyleHint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일힌터는 유니클로의 패션 스타일 검색 애플리케이션 ‘스타일힌트(StyleHint)’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로, 유니클로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해 애플리케이션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스타일 노하우를 공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일반 부문과 KIDS & BABY 부문 중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스타일힌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유니클로가 주관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일힌터 2기 모집은 1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총 모집 인원은 100명이다. 최종 합격자는 2월 12일 발표 예정으로, 선발된 인원은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지원 방법과 일정은 한국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힌트’는 유니클로가 자체 개발한 패션 스타일 검색 앱으로, 국내에는 2024년 5월 공식 론칭했다. 이용자는 앱에 업로드된 스타일 사진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유니클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해시태그 검색과 제품 태그 기능,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해 스타일 탐색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