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이나, 대만 단독 팬미팅 개최... '부부의 세계' 한소희 뒷모습 대역 모델다운 각선미
박성기 기자
watney.park@gmail.com | 2026-01-18 14:50:10
모델 이나가 10일 대만 타이베이의 리틀 동키 카페(Little Donkey Cafe)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인플루언서 검색·홍보 플랫폼 '라운지(lounge)'가 주최한 개인 팬미팅으로, 모델 이나는 현장에서 화보집과 굿즈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났다. 대만 현지 팬들과의 1 대 1 소통 시간과 팬사인회 등이 진행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모델 이나는 인스타그램(@inah_sekiz05) 팔로워 13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 뒷모습 대역 모델로 활동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2023년 11월 남성 매거진 '크레이지 자이언트' 표지 모델로 발탁됐으며, 2024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출전해 최종 9위를 기록, 현재 미스맥심으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MFC 환승모델'에 출연해 12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는 대만을 중심으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대만 레드 스페이스(Red Space)에서 열리는 '코스포스(Cosforce)'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CWN 박성기 기자
watney.park@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