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쾌감’ 느끼고 차은우까지 만나는 일석이조 행사”

조승범 기자

csb@cwn.kr | 2024-09-09 16:15:14

바디프랜드, 차은우와 함께 ‘전신쾌감 토크쇼’ 개최
▲ 바디프랜드가 배우 차은우가 함께 한 고객행사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CWN 조승범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 ‘전신쾌감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진행된 ‘전신쾌감 토크쇼’는 바디프랜드 고객들과 이번 ‘전신쾌감’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뜨거웠던 지원 열기에 추첨을 통해 최종 90명을 선발해 함께 했다.

이날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로 참석, 전신쾌감 캠페인 CF 촬영 소감을 밝히며 행사를 시작했다. 

차은우는 마사지체어베드 ‘에덴’과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에 대해 “일자로 쭉 퍼져 완전히 누운 상태에서 전신스트레칭을 해주니깐 전신쾌감이 제대로 느껴졌던 것 같다”, “다리가 따로따로 움직이는 로봇인데 걷는 듯 움직이면서 하체랑 코어 근육을 스트레칭 해주니까 운동하기 싫은 날 헬스케어로봇에 앉아 마사지 받으면 좋겠다”는 평을 남겼다.

본 행사에서는 ‘전신쾌감’ 리액션 챌린지 SNS 최우수작 발표와 럭키드로우 시간도 가졌다. 차은우는 챌린지 우수작 주인공들을 차례로 언급했고, 우수작으로 선발된 다섯 명에게는 차은우가 직접 사인한 특별 사인지를 전달했다.

이밖에 행사 전후로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를 기획해 차별화된 자사 제품과 서비스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같은 날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를 선보였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