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뮤직 페스티벌 배경으로 압도적 퍼포먼스…소비자 기대감 높여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 올여름 써머 캠페인을 전개하며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 |
▲ 자료제공=코카-콜라 |
스프라이트는 매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올해는 특히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앞세워 무더위를 날려줄 강력한 상쾌함과 입안에서 시원하게 퍼지는 특별한 쿨링감을 강조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더위에 지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캔을 여는 순간, 강렬한 탄산감과 함께 뮤직 페스티벌 현장으로 전환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카리나는 쏟아지는 물줄기 속 무대 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관객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기며 시원한 상쾌함을 만끽한다. 이 장면은 다가오는 여름, 스프라이트가 선사할 해방감과 상쾌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마무리된다.
![]() |
▲ 자료제공=코카-콜라 |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실제 관객들과 함께 촬영하다 보니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는데,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기며 촬영할 수 있었다”며, “저처럼 Chill해지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강렬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영상 속 카리나의 연기와 퍼포먼스를 통해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마셨을 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상쾌함과 특별한 쿨링감을 시청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광고를 기획했다”며, “모델 카리나와 함께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더욱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리나와 함께한 새로운 스프라이트 광고는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