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THE ASTA)가 꾸준한 사용자 증가 및 관심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 7월 아스타투어로 여행 서비스를 시작한 디 아스타는 2021년 2월 여행 상품 이외에도 전방위적인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디 아스타 플랫폼으로 리뉴얼했다.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와 폭넓은 할인율로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와 함께 각종 소셜 미디어 및 매거진에 소개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디 아스타는 MZ 세대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 수요를 반영해 △렌터카 30% 할인 △호텔 최저가 예약 △SRT와 KTX를 타고 떠나는 레일텔과 레저 티켓 △골프 상품까지 서비스 범위를 빠르게 넓히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