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맞춤형 색상조합·브랜드협업으로 젊은 세대 공략한다

이진영 / 2021-10-21 13:08:44
사진 출처: 삼성전자
사진 출처: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Z플립3’로 MZ세대(1980년 초~2000년 초) 공략에 나섰다고 헤럴드경제가 전했다. 개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스마트폰’을 내놨다. 무려 4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질리면 또 다른 컬러 조합으로 바꿔준다. 유명 브랜드인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워치4, 갤럭시버즈2 한정판 제품도 선보였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진영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