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빅데이터 전문 기업 '푸시오넥스', 2021년 채널아시아 혁신상 동남아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사 부문 수상

고다솔 / 2021-12-20 13:02:44
출처: Fusionex 트위터
출처: Fusionex 트위터

12월 19일, 동남아시아 다국적 뉴스 통신사 채널아시아(Channel Asia)가 빅데이터 전문 기업 푸시오넥스(Fuxionex)를 2021년 채널아시아 혁신상 동남아시아 지역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사 부문 수상 기업으로 지정했다. 2021년 채널아시아 혁신상은 동담아시아 전역의 혁신적 고객 솔루션 제공을 위한 최대 생태계 행사이다.

시상식 관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푸시오넥스의 심층 분석 능력과 빅데이터 기술, 머신러닝, 인공지능(AI) 전문 기술 서비스가 동남아시아 일대는 물론이고 전 세계 비즈니스의 실제 변화를 가져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푸시오넥스는 디지털 우선 문화를 채택하면서 디지털 경험을 재구성하고, 비즈니스 지속성과 회복성, 지속 가능성을 견인하기 위한 현대적 노력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푸시오넥스 그룹 CEO 다토 세리 이반 테(Dato’ Seri Ivan Teh)는 "빅데이터 기술 부문의 최고 리더십을 입증할 수 있는 채널아시아 혁신상 동남아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사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기쁘다. 이를 계기로 접근성과 효과, 첨단 기술을 통한 의미 있는 변화 실현 및 견인 모두 가능케 하는 푸시오넥스의 노력을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푸시오넥스는 모든 핵심 부문에서의 혁신을 바탕으로 업계의 여러 기업과 함께 전략적 파트너십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해, 생산성 최대화와 성장 가속화, 그 어느 때보다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