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젤게임즈 게임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 체결

고다솔 / 2021-12-24 17:19:56
출처: 위메이드
출처: 위메이드

12월 24일, 위메이드가 엔젤게임즈의 게임을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인 위믹스에 온보딩하기 위한 업무 협약(MOU) 체결 소식을 발표했다. 엔젤게임즈는 2013년 설립돼 <로드 오브 다이스> <히어로칸타레> 등 국내외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을 만든 개발사로, 모바일, PC, VR 등 멀티플랫폼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외에 진출한 <히어로칸타레>와 함께 매출액 1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면서 해외 사용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내년에는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45억 회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 지식 재산권 기반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과 초대형 액션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원더러스: 더 아레나> 출시 예정이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엔젤게임즈의 게임과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이 만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위믹스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어 글로벌 이용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변혁시킬 수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엔젤게임즈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달 '락스퀘어', '에이엔게임즈' 등과 온보딩 MOU를 체결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