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서틱 보안감사 완료

고다솔 / 2021-12-28 20:52:08
출처: 레이블
출처: 레이블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블록체인 보안 감사업체 서틱(Certik)의 블록체인 보안 검사를 완료했다. 레이블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창작자의 콘텐츠를 NFT 화하여 생태계를 구축하고, LBL 토큰 홀더들에게 NFT 이용 권한과 함께 창작자의 이익을 극대화한다. 서틱의 이번 보안 감사 대상은 레이블 토큰이며, 토큰의 거래소 상장 및 사용 도중 발생할 수 있는 해킹 위험성 등 각종 보안 문제 예방이라는 목적에 따라 진행됐다.

서틱은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 검증 플랫폼이며,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독자적인 수학적 증명 방식을 적용해, 보안과 신뢰성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서비스를 제공한다. 팬케이크스왑(CAKE), 에이브(Aave), 1인치(1inch), 테더(Tether) 등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보안 감사를 진행했다.

레이블 김형준 최고운영책임자는 “서틱의 보안감사를 통해 레이블의 안정성을 증명받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젝트의 면모를 보이게 돼 기쁘다”며 “공정한 강의 콘텐츠 NFT시장의 선두주자 레이블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