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 올해 상반기 NFT 플랫폼 출시 계획

고다솔 / 2022-01-25 15:38:30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가 올해 상반기 NFT 플랫폼 출시 계획을 밝히며 본격적인 NFT 경쟁에 뛰어들었다. 현재 코어닥스는 NFT 시장의 트렌드와 시장 요소를 올바르게 파악하기 위하여 NFT 전담 매니저와 NFT 전문 개발 인력을 구성해 차별화된 NFT 플랫폼을 준비 중이다. 더불어 오는 2분기 ‘코어닥스 NFT 플랫폼’ 런칭을 위해 주식형 미술품 거래 플랫폼과 함께 협업을 진행 중이며, 대기업들과 협업도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단계에 있고, 다양한 IP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

코어닥스는 지난해 특금법 시행에 맞춰 공식 가상자산 사업자에 이름을 올렸고, 편리한 환경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개선과 함께 인재 채용을 통한 역량을 강화해왔다. 이러한 배경을 토대로 올해는 신사업 신성장을 통한 더 발전된 디지털 자산종합 금융 회사가 되기 위해 NFT 플랫폼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코어닥스는 NFT의 핵심 가치를 커뮤니티라고 말하며 커뮤니티 중심의 NFT 플랫폼을 만들어 NFT 생태계에서 윤활제 역할을 함과 동시에 고객분들께 더 폭넓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NFT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