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젠, 메타콩즈와 파트너십 체결

고다솔 / 2022-02-15 15:03:03
메타콩즈 x 에이지 오브 젠
메타콩즈 x 에이지 오브 젠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진행 중인 NFT 프로젝트 ‘에이지 오브 젠(Age of Zen, 이하 아오젠)’은 글로벌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클레이튼 기반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메타콩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프로젝트 아오젠은 탄탄한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추진되고 있는 오리엔탈 스페이스 판타지 NFT이다. 시리즈 NFT를 예고한 프로젝트 아오젠은 이달 25일 첫 NFT 민팅 ‘Heroes 7,777’를 진행한다.

아오젠과 메타콩즈는 국내 건전한 NFT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활동을 함께 만들어 가기로 했다. 아오젠은 매주 트위터 스페이스를 통해 프로젝트 공동 대표인 ‘청묘’가 진행하는 ‘청묘의 NFT 살롱’을 통해 국내 NFT 작가들을 소개하고 있다. 메타콩즈 역시 멋쟁이사자처럼 이두희 대표가 각종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NFT와 NFT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두 프로젝트는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마케팅 협업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메타콩즈 홀더분들을 대상으로 랜덤 스냅샷을 진행한 후, 보유 홀더분들께 아오젠 NFT 2차 화이트리스트를 제공한다. 아오젠 2차 화이트리스트는 최대 3장 민팅이 가능하며 FCFS(First Come First Served) 방식으로 선착순 마감 이후에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