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형 버추얼휴먼/ NFT 기업 도어오픈이 쇼트폼 전문 MCN 스타트업 ‘키위랩’과 손잡고 버추얼휴먼' 마리'의 ‘틱톡’ 활동을 개시한다. 이번 협력은 버추얼휴먼의 활동 영역 확장을 위해 진행된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도어오픈은 국내 셀럽들의 틱톡 채널을 성공적으로 이끈 ‘키위랩’과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사로잡을 ‘취향저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첫 케이스로 도어오픈의 버추얼휴먼 3명 중 ‘마리’가 글로벌 쇼트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키위랩은 배우 이시영을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연예인틱톡커로 선정하는데 기여했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으로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콘텐츠를 선보인 결과 이시영의 틱톡 업로드 영상 평균 조회수를 1,280만 회에 육박하게 만들었고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1억 4,000만 회를 넘기도 하였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