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인 해시드가 통합 올인원(All-In-One) NFT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레어서클즈(RareCircles)의 프리시리즈 라운드에 투자를 집행했다. 이번 라운드는 해시드와 더불어 타이거글로벌(Tiger Global), 화이트스타캐피탈(White Star Capital), 알파카(Alpaca), 디트로이트벤처파트너스(Detroit Venture Partners) 등이 투자사로 함께 참여했다. 이번 라운드를 통해 레어서클즈는 총 750만 달러(한화 약 90억 원) 규모의 자금을 유치하게 되었다.
레어서클즈는 암호화폐나 NFT에 익숙하지 않은 아티스트나 크리에이터들에게 NFT 발행, 판매, 관리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레어서클즈는 오픈씨, 라리블 등 대형 NFT 플랫폼 사용을 위해 메타마스크(Metamask)등 압호화폐 지갑 설치와 연동이 필요한 탓에 낮은 접근성을 보완하며, 누구나 손쉽게 NFT를 발행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레어서클즈는 이번 투자금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패션 브랜드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매력적인 IP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