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네틱 ‘레이레이’ 작가, CU와 콜라보 NFT 작품 선보인다

고다솔 / 2022-03-02 15:36:40
출처: 아트네틱
출처: 아트네틱

NFT 아트 전문 레이블 ‘아트네틱’을 운영중인 키인사이드는 아트네틱 소속 ‘레이레이(LAYLAY)’ 작가와 ‘CU’가 함께한 콜라보 NFT 작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CU는 블록체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 연계 제휴 및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 선사를 위해 NFT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트네틱과 협업하게 되었다.

레이레이 작가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CU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NFT 작품은 ‘화이트데이 히어로’다. 총 3종으로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히어로는 사탕으로 사랑을 전하는 ‘캔디 러버(Candy Lover)’, 물건을 살 때마다 똑같은 물건이 생기는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 낙타에 올라탄 히어로가 사람들에게 캐러멜을 전달해 기쁨을 선사하는 ‘캐러멜 카멜(Caramel Camel)’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U에서 상품(담배 제외) 구매 후 ‘포켓CU’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때 생성되는 응모권으로 원하는 작품에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누적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314개의 작품이 발행되었으며, 3월 한 달 동안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중 카카오톡 안에 있는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을 통해 NFT 작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