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이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웹 3.0(Web 3.0), NFT, 메타버스 기술 행사인 ‘WOW SUMMIT 2022’에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 부르스정 의장이 초정되어 스피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달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WOW SUMMIT2022’의 WOW(World of WEB3) 정상회담은 세계 각국의 NFT 및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리더를 국제 기업, 정부 당국, 기술 비전가, 투자자, 개발자와 연결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행사이다.
'WOW SUMMIT2022’는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이 금융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는 고위 의사 결정권자의 주요 모임이다. 또한, DEFI/NFT 공간이 규제 기관에서 기대 할 수 있는 사항을 알아볼수 있는 기회이며,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이 금융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고 월드오브웹3 서밋이 글로벌 NFT 생태계를 한 지붕 아래 모으는 행사이다.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 부르스정 의장은 솔리스트, 회계사, CBDC 전문가이며, 스마트 메디컬 시티를 구축하고 대한민국 정부와 RE100 프로젝트를 통해 3D NFT 및 디지털 뱅크, ESG/SDG 비지니스와 메타버스 구축 작업을 진행 중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