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스타트업 글루와, 일본 시장 진출

고다솔 / 2022-03-15 17:56:13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글루와(Gluwa)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루와 서비스의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도쿄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옥외광고는 벚꽃을 컨셉으로 3~4월 일본의 벚꽃놀이 시즌에 맞추어 계획됐다. 약 30초 분량의 3D 옥외광고는 도쿄의 최대 번화가인 신주쿠에서 한 달 동안 선보인다.

글루와는 지난 한국과 미국 마케팅 캠페인에 이어 이번 일본 옥외광고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글루와는 선진국의 자본과 신흥국의 성장성을 이어주는 금융 투자 플랫폼이자 비수탁형 월렛인 글루와 앱을 일본에 알리고 사용자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글루와는 또한 이번 상반기에 자유입출금이 가능한 예치상품 및 글루와 NFT 소지자에 대한 이자율 혜택과 같은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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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다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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