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필름몬스터·아이스크림스튜디오, ‘좀비컬쳐클럽’ NFT 프로젝트 협약

고다솔 / 2022-03-23 15:40:29
테이크원 x 필름몬스터
테이크원 x 필름몬스터

테이크원컴퍼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제작사 필름몬스터, EBS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의 제작사 아이스크림스튜디오와 글로벌 NFT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추진할 NFT 프로젝트는 좀비를 테마로 한 콘텐츠 융합 프로젝트 '좀비컬쳐클럽(Zombie Culture Club, 이하 ZCC)'이다. ZCC는 ‘파괴되어 가는 지구의 환경을 살리기 위해 인류를 좀비화 시킨다’는 다소 역발상적인 좀비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좀비가 지구를 위해 인류를 좀비화 시키고 그들만의 문화를 즐기는 과정을 주제로 한다.

협약사는 게임, 영상, 3D 애니메이션 분야 전문 제작 기술로 세계관을 공유한 각 분야 콘텐츠를 제작한다. 이후 협력 기업 및 콘텐츠 분야를 지속 확장하여 ZCC 세계관을 따르는 문화 콘텐츠의 대표 멤버십 수단으로 NFT를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ZCC는 자동생성을 통해 총 20억 개의 조합이 가능한 PFP(Picture for Profile) NFT로 구성됐으며, 같은 이미지는 단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총 10,000개가 발행된다. ZCC NFT 소유시 얻는 혜택으로 △ZCC 세계관 게임, 웹툰 등 다양한 확장 문화 콘텐츠의 회원권 △토크노믹스 이후 분배되는 토큰 채굴 △콘텐츠 확장에 따른 2,3세대 NFT 및 협업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및 화이트리스트 획득 등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