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의류 B2B 쇼핑몰 에이피엠(apM),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에이피엠 럭스(apM Luxe)의 IT 관계사인 에이피엠 에스앤에스(apM S&S)가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s)를 통해 ‘NFT 전자상품권’을 공식 출시했다.
NFT 전자상품권은 에이피엠 멤버스 앱 내 암호화폐를 실물경제에 적용한 킬러 서비스로, 약 6조 원을 기록하고 있는 에이피엠 쇼핑몰의 의류 거래 비중의 10-20%를 본 전자상품권으로 거래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NFT 전자상품권은 에이피엠 멤버스 앱 내에서 에이피엠 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앱 유저 카테고리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비스가 공개된다. 화이트리스트로 선정된 에이피엠 그룹사의 우수 임직원들과 우수 고객(VIP)들을 상대로 서비스를 선제공하며, 선정된 유저는 앱 내 클립 지갑 연동 후 에이피엠 코인을 활용하여 90% 할인된 NFT 전자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우수 임직원은 NFT 전자상품권을 에이피엠 쇼핑몰 내 직영 매점과 카페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우수 고객은 입점된 도매 브랜드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앱 실행 후 부대시설과 의류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NFT 전자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