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인도 최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 “스톡컬(Stockal)” 투자

온라인뉴스팀 / 2022-04-21 16:25:57

인도 최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인 스톡컬(Stockal)이 시리즈A 라운드에서 9백만 달러(한화 약 1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국내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Hashed)와 미국의 대규모 투자 회사이자 에이펙스 핀테크(Apex Fintech)의 오너인 피크식스(PEAK6) 투자사를 비롯해 에이알씨 그룹 벤처스(ARC Group Ventures), 트리카(Trica), 세븐스퀘어(7Square), 에이제트 벤처스(AZ Ventures), 시저 캐피탈(Czar Capital), 리소 캐피탈(Riso Capital), 그리고 스톡컬의 기존 투자자들 중 일부가 참여했다.

스톡컬은 지난 18개월 간 7억 5천만 달러(한화 약 9,000억원)가 넘는 거래액을 달성하며 인도 시장에서 이미 그 입지를 다졌고, 이번 라운드를 통해 유치한 새로운 투자금은 서비스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사용할 전망이다. 스톡컬은 작년에 두바이 사무소를 설립하여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으로 진출하였으며 아랍에미리트, 오만, 및 바레인 등과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투자금을 통해서는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우선적으로 도모하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