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이노션과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온라인뉴스팀 / 2022-04-25 09:42:36

NFT 마켓플레이스 ‘위치크래프트’의 운영사인 위치컴퍼니(이하 “위치”)가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위치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광고대행사인 이노션과의 협약으로 자동차 업계 세계 최초 커뮤니티 기반 NFT 프로젝트 ‘현대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되었다.

‘현대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는 현대자동차가 CES 2022에서 발표한 메타모빌리티의 장기적인 발전 계획을 토대로 NFT에 접목시킨 세계관이다.

그에 맞춰 위치는 이노션과 함께 해당 메타모빌리티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커뮤니티를 공식적으로 오픈하였다. 현대차 NFT 공식 커뮤니티인 디스코드 서버 및 트위터 계정은 오픈 소식을 알리고 일주일도 되지않아 각 가입자 수 5만 명 이상, 팔로워 수 3만 명 이상을 기록하였다.

특히, NFT 프리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을 공개한 다음날인 21일에는 가입자 수가 전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위치는 현대차 전용 채널을 통해 5월에 판매 예정인 현대차 NFT에 대한 정보 공유 및 기대감 증폭으로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판매 이후에도 NFT 홀더 대상 지속적인 혜택 제공을 위한 커뮤니티 운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