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6일(현지 시각), 로레알(L’Oréal)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NFT 출시를 예고하며 웹 3.0 세계에 진출한다고 보도했다. 입생로랑은 브랜드 충성심이 강한 소비자 커뮤니티를 위한 NFT와 함께 전용 NFT 지갑을 발행한다. 입생로랑은 자체 지갑과 토큰 수집 웹 3.0 허브와 함께 소비자가 웹 3.0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전 세계 커뮤니티와 연결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6월 21일(현지 시각), 탈중앙화 플랫폼 P00Ls, 유명 음악가인 아가테 모긴(Agathe Mougin), 키튼스(Kittens)와의 협력으로 제작한 NFT를 출시한다. 이를 계기로 입생로랑은 소비자 커뮤니티와 브랜드 연결 혁신을 도모하며, 입생로랑 자체 토큰 수집을 지원하고자 한다.
입생로랑은 자체 활성화 토큰을 여러 비영리 단체의 협력으로 진행돠는 폭력 반대 캠페인인 'Abuse is Not Love' 프로그램 기부와 연결할 계획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