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삼양애니’와 삼양식품 메타버스 파트너십 체결

온라인뉴스팀 / 2022-06-17 16:10:53
더 샌드박스 x 삼양애니
더 샌드박스 x 삼양애니

글로벌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삼양식품 그룹의 미디어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와 파트너십을 맺고 삼양식품 랜드를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와 삼양애니는 삼양식품 브랜드 및 콘텐츠 IP를 활용해 NFT 상품 기획, 제작 및 랜드를 조성해, 전 세계 더 샌드박스 플랫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를 운영한다.

삼양애니는 삼양식품(Samyangfoods)의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관련 메타버스, NFT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는 삼양식품의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이커머스 사업 강화 및 삼양애니의 자체 플랫폼 판매망 구축을 통한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더 샌드박스와 삼양식품 그리고 삼양애니는 협업을 통해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