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삼양식품 그룹의 미디어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와 파트너십을 맺고 삼양식품 랜드를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와 삼양애니는 삼양식품 브랜드 및 콘텐츠 IP를 활용해 NFT 상품 기획, 제작 및 랜드를 조성해, 전 세계 더 샌드박스 플랫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를 운영한다.
삼양애니는 삼양식품(Samyangfoods)의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관련 메타버스, NFT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는 삼양식품의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이커머스 사업 강화 및 삼양애니의 자체 플랫폼 판매망 구축을 통한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더 샌드박스와 삼양식품 그리고 삼양애니는 협업을 통해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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