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사 'REALM', 투자금 1000만 달러 유치

고다솔 / 2022-07-17 21:35:50

해외 온라인 매체 인베즈에 따르면, P2O(Play2own) 메타버스 플랫폼 REALM이 LDA 캐피털의 주도로 진행된 투자 라운드에서 투자금 1,000만 달러를 조달했다.

가상 경험 확대와 크리에이터 툴 확대에 전념하는 REALM은 이번 투자금을 메타버스의 고유 게임과 경험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ALM 창립자이자 CEO인 매튜 라비(Matthew Larby)는 "LDA 캐피털이 브랜드와 게임 플레이어의 메타버스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한다는 REALM의 비전과 미션을 이해하여, 협력 관계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 REALM은 암호화폐와 법정통화를 함께 지원하는 플랫폼과 함께 브리지(bridge)나 지갑, 장부 없이 블록체인의 힘을 발휘하도록 선보이고자 한다. REALM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커뮤니티에 모두 똑같이 헌신하고자 하는 LDA 캐피털과 함께 무한한 확장이 가능한 메타버스를 생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DA 캐피털 관리 파트너인 워렌 베이커(Warren Baker)는 "LDA 캐피털은 REALM의 가상 게임 및 세계 향상을 매우 열광적으로 지켜본다. REALM은 이벤트, NFT를 이용한 가상 부동산 거래, 건물 소유 등 모든 측면에서 주류 사용자의 메타버스 상호작용과 참여를 지원한다. REALM은 새로 등장한 메타버스 경제 발전 속도를 높인다"라고 전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