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멕스, 2022 WSOT 트레이딩 대회 성황리 종료

온라인뉴스팀 / 2022-07-18 20:39:10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가 '2022 WSOT 위드 주멕스' 트레이딩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발표했다.

WSOT는 팀전과 개인전 총 상금 650만 USDT 상금을 놓고 개최됐으며, 참가자 5만명이 넘어가면서 상금풀 650만 USDT가 모두 해제 되었다. 주멕스는 공식 등록 기간을 제외하고, 더 많은 참가자 등록을 위해 7월 7일까지 등록 기간을 연장했다.

주멕스 측은 " 4주간 진행된 참가 신청기간 동안 5만명이 넘는 글로벌 트레이더들이 대회에 참가했다. 팀전에 462팀(5만 7462명), 개인전에 2202명이 참여해 약 5만9000명이 대회를 빛냈다"며 "WSOT의 성공적인 개최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와 더 많은 신규 가입자 유입 등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록 주멕스가 시작한 기간은 길지 않지만, 주멕스를 믿고 대회에 참가해준 고객님을 위해 추후 정기적으로 트레이딩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덧붙혔다.

주멕스는 바이비트와 상금풀과 순위를 공유하면서 대회 시작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개인전 트레이딩 대회는 주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면서 참가자에게 다양한 거래환경을 제공하기도 했다.

주멕스 창립자 Jay Xu(제이 쉬)는 “WSOT 대회는 참가자들의 열정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자리를 빌려 수상자들께 축하의 인사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런칭 후 첫 대규모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하면서 주멕스의 기술력과 자금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고 전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