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NFT 게임 프로젝트 ‘실타래’ 글로벌 론칭

고다솔 / 2022-08-19 16:09:25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이 주도하는 NFT 기반 P2E 프로젝트 ‘실타래(SYLTARE)’가 글로벌 시장 출시 성공 소식을 전했다.

실타래 프로젝트는 글로벌 서비스 출시를 위해 참가자 추첨 형식 이벤트인 '글림(Gleam)' 이벤트를 마련하고, 출시 전날 기준 사전 예약 건수 260만 건을 달성하였다.

실타래 프로젝트는 지난 1월 국내에서 활발하게 서비스 중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종류 중에서도 9,500장의 NFT를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콜 기준 0.8초 만에 민팅(Minting)을 성공했으며, 세계 최대 NFT 거래 플랫폼 오픈씨(OpenSea)에서도 트레이딩 카드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프로젝트는 NFT 개발 및 커뮤니티 운영을 위한 전문성과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3주 전 한시적으로 론칭한 싯앤고(Sit&Go) 모드에서도 일주일 기준 90% 이상의 재방문율을 기록한 바 있다. 실타래 프로젝트는 이번 글로벌 론칭 및 노말모드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글로벌 블록체인 회사들과 협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