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디스커버피드 코리아(DiscoverFeed Korea)’의 운영사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가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및 DJ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생테계 확장 본격화를 선언했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디스커버피드 코리아’의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전세계 클럽 커뮤니티 및 업계 관계자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용하며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메타버스 기술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 이용자들이 DJ 공연 스트리밍, 온/오프라인 이벤트, EDM 디지털 페스티벌, DJ NFT 구입 등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저 중심의 경험관리에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있다.
더불어 ’KDH’, ‘MOOBEK’, ‘ACCIA’, ‘MAZESTIK’, ‘DELIONT’ 등 일본과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인기 DJ 아티스트를 영입하며, 클럽 및 페스티벌 공연, 광고 및 게임 음원 제작, 공연 및 페스티벌 영상 제작, 아티스트 NOMA와의 스트릿 패션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페인팅 등 MZ세대의 놀이문화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중이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소속 DJ 아티스트의 활동 영역을 더욱 넓혀주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브랜드 연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이를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온라인 PC 게임 ‘League Of Legend’의 음악 프로듀싱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및 광고 음원 제작자로 잘 알려진 ‘Deliont’와 14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아리키친’의 코파운더이자 다수의 콘텐츠 제작 및 DJ 공연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Mazestik’과의 다양한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