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ZV 카메라와 함께하는 100인의 ZENZ 3기 앰배서더 모집

고다솔 / 2022-12-02 17:23:00

소니코리아가 ZV 카메라와 함께 나만의 개성 있는 일상을 영상으로 담을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3기’를 모집한다. 총 100인의 브이로거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되는 ZENZ 3기는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 및 ‘데일리 브이로그 카메라, ZV-E1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ZENZ 3기는 인스타그램 전형 70명과 유튜브 전형 30명으로 구성된다. 선정된 브이로거 및 영상 크리에이터들은 2023년 2월 4일(토)부터 6주 동안 ZV 라인 카메라를 활용해 다채롭고 트렌디한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소니코리아에서는 카메라 및 촬영 액세서리 대여는 물론, 전문가에게 배우는 제품 교육을 비롯해 브이로그 세미나, ZENZ 앰배서더 활동 지원비(20만 원)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일상을 공유하는 브이로거부터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까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각 전형별 1명, 총 2명)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MacBook Pro) 13인치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각 전형 상위 10%)에게는 체험 제품(ZV-1F 또는 ZV-E10,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ZENZ 3기 지원은 2022년 12월 25일(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 페이지에서 원하는 활동 전형과 희망 제품을 선택하고, 미션 링크와 함께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미션은 필수 미션과 선택 미션으로 나뉜다.

필수 미션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을 잘 나타내는 사진을 4가지 필수 해시태그 및 지원동기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선택 미션까지 수행한 지원자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선택 미션은 지원 페이지에 있는 PNG 파일에 본인의 사진을 합성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