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현지 시각), NFT 이브닝에 따르면, 글로벌 커뮤니티 기반 웹 3 엔터테인먼트 기업 트러스티드 미디어 브랜드(Trusted Media Brands, 이하 TMB)가 쎄타 랩스(Theta Labs)와 협력 관계를 체결했다. TMB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쎄타 네트워크에 합류하는 최신 엔터프라이스 검증자 노드(Enterprise Validator Node)가 되었다.
또한, 2023년 쎄타 비디오 인프라와 NFT DRM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쎄타 네트워크의 메타체인(Metachain) 이니셔티브에도 합류하고, 내년 중으로 쎄타드롭(ThetaDrop)과 함께 신규 NFT 4종을 발행할 계획이다.
TMB CEO 보니 킨저(Bonnie Kintzer)는 "쎄타 네트워크와 협력해, 쎄타 블록체인 보안 유지와 관리를 돕기 위해 엔터프라이스 검증자 노드 참여로 TMB의 웹 3 세계 존재감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 TMB는 업계의 혁신적 변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관객과 한층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고자 한다. 쎄타 랩스와의 협력은 TMB의 목표 달성을 위한 한 과정이다"라고 말했다.
쎄타 랩스 CEO 미치 리우(Mitch Liu)는 "TMB는 쎄타 랩스의 신뢰할 수 있는 협력사이며, TMB가 웹 3를 적극적으로 채택하여 소비자 수백만 명에게 접근한다는 점이 흥미롭다. 또, TMB는 앞으로 엔터프라이스 검증자 노드로써 쎄타 네트워크의 탈중앙화와 보안 강화를 위해 추가로 진전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쎄타 랩스는 TMB와 같은 협력사와 함께하면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웹 3 블록체인 선구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