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멤버십 프로젝트 ‘RSV 클럽'이 ‘NFT 2.0, 비즈니스 커뮤니티 문화의 새로운 지향점’을 주제로 비즈니스 계획 발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RSV 클럽의 비즈니스는 비즈니스 리더들의 비전들이 공유되고 새로운 가치로 재탄생하여 개인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RSV 클럽은 2가지 비즈니스 지원 환경을 제공한다. RSV 클럽 멤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공간을 지원하는 ‘RSV 스페이스(RSV Space)’와 ‘RSV 스페이스’안에서 멤버들과 트랜디한 주제를 정하여 밋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RSV 익스피리언스(RSV Experience)’를 제공한다.
먼저, ‘RSV스페이스’는 2026년까지 서울 주요 위치에 다양한 공간으로 연이어 오픈되며, 커뮤니티 멤버들의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RSV 클럽은 지난 5월 도곡동에 RSV 클럽의 첫 공간인 스페인 레스토랑 ‘엘쁠라또(El Plato)’를 오픈했다. 오는 12월 20일 선정릉 근처에 위치한 프라이빗 미팅룸을 오픈하며, 내년 3월 요트클럽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RSV 클럽은 2026년까지 라운지 바, 공용 오피스 등 서울 주요 지역에 10여 개 오프라인 공간을 계속 오픈하여 비즈니스 리더들의 성장 관련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RSV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제공되는 비즈니스 커뮤니티 활동인 ‘RSV토크(#RSVTALKS)’는 투자,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개발 스타트업, 그리고 DJ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하여, 커뮤니티 멤버들의 취향과 전문성을 공유한다. 매달 정기적으로 호스트로 선정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멤버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추후 NFT 전시회, 아티스트 발굴 등 아트와 연계된 프로그램인 ‘RSV아트(#RSVARTS)’, 다양한 품종의 위스키&와인 시음 활동등 개인의 취향을 주제로 대화를 진행하는 ‘위스키나이트(#WhiskyNight)’까지 RSV 클럽만의 다양한 경험, 콘텐츠, 네트워크를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RSV클럽은 오는 12월25일부터 30일까지 멤버 전용 예약이 가능한 웹페이지 민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