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콘텐츠 확장 위해 ‘DJane Mag’과 제휴

고다솔 / 2022-12-26 16:47:11

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DiscoverFeed Korea(디스커버피드 코리아)' 운영사인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플랫폼 콘텐츠 확장을 위해 영국의 여성 DJ 전문 랭킹 미디어인 ‘DJane Mag’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공연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 지역에서 독보적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셀 옥타곤 도쿄(SEL OCTAGON TOKYO)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현재 매주 유명 DJ들의 일본 현지 공연을 지원하는 등 DJ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이미 ‘Inside Core’, ‘Juncoco’, ‘Vandal Rock’ 등 국내 정상급 스타 DJ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주도했으며, ‘호미들’, ‘Advanced’과 같은 힙합 뮤지션과 K-pop 전문 프로듀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한편,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영입 및 신인 아티스트 발굴, 소속 아티스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최근, 뛰어난 음악 프로듀싱 실력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DJ 공연 영상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컨셉으로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 'ONEDER'를 정식 영입했다. 또, 최근 일본을 대표하는 하우스 뮤직 프로듀서 겸 DJ인 마사노리 모리타(MASANORI MORITA)를 영입하고 한국과 일본에서의 공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더불어 ‘KDH’는 한국 일본, 네덜란드 등 전세계적인 공연에 연이어 참여해 정상급 공연을 펼치며 그 명성을 더욱 높이고 있으며, ‘Moobek’과 ‘Accia’는 ‘Tiesto’, ‘Alison Wonderland’, ‘Alan Walker’ 등의 세계 정상급 DJ 아티스트와 같은 무대에서 한복을 입고 공연하며 현장의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