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세계 광고부사장 제레미 고만(Jeremi Gorman)이 CES 2023 현장에서 진행된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의 엔터테인먼트 회담(Entertainment Summit)에서 광고 요금제의 성과가 성공적이라고 주장했다.
고만 사장은 넷플릭스가 항상 넷플릭스 광고에 등장할 광고 기업 선별과 광고 기업의 다양성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고만 사장은 "광고 요금제를 통해 넷플릭스 광고에 등장하는 기업 및 업계의 종류는 다양하다"라며, "시청자가 같은 광고만 반복하여 보고 지루함을 느낄 일이 없다는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소비자 경험 측면에서 긍정적이다. 또, 광고 유형은 매우 다양하다. 앞으로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광고 종류가 더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만 부사장은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의 현재 가입자 수와 가입자 수 증가율 등은 공개하지 않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