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 설 특선 프로모션 상품 출시...기존 이율에 최대 2% 추가

고다솔 / 2023-01-10 15:13:11

크립토뱅크 델리오가 설날을 맞아 비트코인(BTC) 및 이더리움(ETH) 예치 상품과 관련해 예치 기간에 따라 최대 연 2% 이자를 추가로 지급하는 특별 예치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델리오는 이번 설 특별 예치 상품을 통해 기존 이율에 1~2%의 이자를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설 특별 예치 상품은 기존 5.5%, 7.5%, 9%의 연이율에 1%가 더해져 1개월, 3개월, 6개월에 총 6.5%, 8.5%, 10%의 이율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9개월 만기의 중장기 상품과 기존 12개월 장기 상품은 각각 2%가 추가돼 총 12%, 13%의 합산 연이율이 적용될 계획이다.

현재 델리오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포함해 USDC, 리플(XRP) 등 글로벌 시가총액 상위 인기 가상자산의 다양한 예치 상품을 활발하게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델리오는 각 상품에 대해 최소 1개월 만기의 단기 예치 상품부터 최장 12개월까지의 장기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폭 넓은 가상자산 금융상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설 특선 프로모션 상품의 모집기간은 오는 9일부터 이달 20일까지며,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