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타트업 딥세일즈, 미국 익스포트허브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고다솔 / 2023-01-31 15:26:27

해외 바이어 발굴 전문기업 딥세일즈(대표 김진성)가 미국의 B2B 무역 플랫폼인 ExportHub(익스포트허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어 발굴에 대한 포괄적이고 능률적인 솔루션을 비즈니스에 제공하기 위해 협력한다. 기업들은 딥세일즈가 제공하는 풍부한 무역 데이터와 및 통찰력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익스포트허브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잠재적인 구매자 및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다.

익스포트허브는 미국 텍사스에 기반을 두고 있는 B2B 플랫폼으로, 전 세계 약 100만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와 바이어들을 회원으로 가지고 있다. 기업들이 물류 및 규정 준수 지원을 포함하여 수출을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모든 규모의 기업,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과 정보에 접근하는 데 종종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SME)에게 큰 이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려는 기업들은 다음달 2일부터 딥세일즈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