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스페이스, 한컴프론티스와 메타버스 서비스 제휴..."젤리스아트 활성화"

김지영 / 2023-02-23 00:26:44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가 한컴그룹 계열사인 ‘한컴프론티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컴프론티스의 메타버스 ‘아즈메타(a:rzMETA)’에 젤리스페이스의 NFT(PFP)프로젝트인 ‘메타젤리스(MetaZellys)’가 입점하며, IP 캐릭터 활용을 시작으로 공동 마케팅과 국내외 다양한 작가와 협업한 ‘젤리스아트(Zellys Art)’ 활성화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제휴는 글로벌 메타커머스 아카데미의 브릿지로 성사되었다.

글로벌메타커머스 아카데미는 공공기관과 대학교에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을 교육하는 교육기관이자 자격증 발급기관으로 메타젤리스와 한컴 아즈메타를 교육에 포함시켜 홍보를 병행하고 있으며, 서강대 메타버스 전문대학원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두 기업을 알리는 촉매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젤리스페이스는 올해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웹 3.0 커뮤니티가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젤리스타운을 준비 중이다. CGV 청담씨네시티 뒤편에 위치한 한 빌딩에 전체 8개 층과 확장동 3개 층을 모임 공간으로 새로 단장할 예정이다.

한컴프론티스의 아즈메타는 OURS의 발음기호 a:rz를 따온 것으로, 평범한 대중들과 우리의 모습을 담은 메타버스를 세계관으로 삼고 있다. 아즈메타는 입점 브랜드에게 유연한 공간 커스터마이징, 홍보 영상 및 배너, 판매 상품의 3D 오브젝트화, 실시간 통번역, 키오스크, 결제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가구, 액세서리, 선물, 패션 등 오브젝트뿐만 아니라, 마이룸, 회의실, 강의실, 컨퍼런스룸 까지, 이용자 스스로가 크리에이터가 되어 모든 것을 만들고 판매하는 C2E(Create to Earn)가 가능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