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효성티앤에스, NFT 사업협력 위한 MOU 체결

김지영 / 2023-02-24 02:23:56

국내 최대 NFT 마켓을 운영하는 팔라(Pala)가 효성티앤에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클레이튼 기반의 ‘타우너 NFT’ 런치패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오는 3월 15일(수) 팔라에서 진행될 ‘타우너 NFT’ 런치패드를 시작으로 NFT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업에 나선다. 양사는 NFT 마켓과 포털서비스라는 각 서비스와 콘텐츠 협업 등을 통해 플랫폼간 시너지를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효성티앤에스는 국내 최대 NFT 마켓 팔라의 원스톱 NFT 런치패드를 통해 NFT 민팅부터 2차 거래까지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타우너 NFT’는 효성티앤에스가 운영하는 NFT 전문 포털 서비스 ‘NFTtown’에서 주도적 위치에서 혜택을 얻고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형태의 NFT다.

사용자 개개인이 자신의 ‘부캐’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NFT를 보유하면 한강 세빛섬 내 베이커리 카페, 레스토랑, 뷔페 등에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우너 NFT’ 세계관이 확장됨에 따라 추가 혜택도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런치패드에서 팔라는 국내 NFT 거래소 중 가장 많은 종류의 디지털 자산 지갑을 지원하는 만큼, ‘타우너 NFT’ 런치패드에 스마트폰만으로도 NFT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기반 클립(Klip), 카이카스, 메타마스크, 부리또월렛을 모두 지원한다.

사전에 지갑주소가 등록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Whitelist) 방식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 세일로 진행되며, 팔라 웹사이트 등을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화이트리스트 권한을 얻어 더 빠르게 민팅에 참여할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