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코어, 23년 4분기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김지영 / 2023-05-12 14:21:16
생태계 확장 위한 일원화 및 유저 유입 이벤트 개최

로아코어는 지난 4일 로아랜드의 2023년 4분기 플랫폼 업데이트를 위해 마지막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서 공개했다.

NFT 기반의 아트테크 프로젝트인 로아코어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해 NFT 거래 및 NFT 기반의 서비스와 경험을 유도하고, 멀티 메타버스 플랫폼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로아코어 내에서 콘텐츠 생성자의 NFT 관리와 유통을 이끌어내고, 투명하면서 안전하고 신뢰받는 거래를 추구할 계획이다.

로아코어는 자체 NFT 아트테크 프로젝트로 가치를 완성하고자 자체 플랫폼 로아랜드와 로아월렛을 준비하고 있다. 자체 NFT의 보관과 넒은 세계관의 플랫폼을 통한 상상력 구현을 목표로 한다.

로아코어 재단은 “로아월렛 앱의 디자인 및 기능개발 작업을 시작했다. 최대한 자체 기술을 통한 개발해서 세계관 구현과 NFT 민팅 및 거래에 무리가 없게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로아월렛과 마찬가지로 세계관의 중심에 있는 플랫폼 로아랜드에 대해서는 “신규 시스탬과 추가 기능을 위한 고도화 개발에 착수했다”고 2023년 4분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로아코어는 “로아월렛과 로아랜드가 하나로 자연스럽게 어울리기 위해서 일원화를 이뤄낼 것이다. 그를 위해서 연동도 제공한다”라면서 “플랫폼 업데이트에 맞춰 생태계 유저 유입을 위한 프로모션도 공개한다”라고 자신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영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