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현지 시각),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서비스로서의 암호화폐 지갑(Crypto wallet-as-a-service) 기업 매직(Magic)이 페이팔 벤처스(PayPal Ventures)의 주도로 진행된 전략적 펀딩 라운드에서 투자금 5,200만 달러를 조달했다. 이번 투자에는 체루빅(Cherubic), 싱크로니(Synchrony), KX, 노스존(Northzone), 볼트 캐피털(Volt Capital) 등도 참여했다.
매직은 이번 펀딩라운드에서 조달한 금액을 유럽연합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제공 영역은 물론이고, 더 많은 사용 사례를 포함하도록 기능을 확장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페이팔 벤처스 파트너 앨런 두(Alan Du)는 "웹 3의 대규모 채택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매직은 안전과 간단한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웹 3 대규모 채택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매직의 지갑 생성 서비스는 자체 앱으로 사용자 수백만 명에게 도달하고, 웹3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확보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매직에 투자하게 돼 기쁘다. 매직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에서 웹3 사용 사례가 늘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직은 이번 펀딩 라운드를 포함하여 총 8,000만 달러가 넘는 투자금 조달에 성공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