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7 하이브리드 F/L, 완벽한 조화로 환경과 경제성을 동시에"

심소희 / 2023-07-05 18:14:27
사진출처: 다음 기아
사진출처: 다음 기아

k7 하이브리드 F/L은 세타 II 2.4 HEV 엔진을 탑재하여 동시에 경제성과 성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모델의 복합연비는 16.2km/l로, 도심 및 고속도로 주행 시에도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한다. 연비 등급은 1등급으로 환경에 대한 고려도 높은 차량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프레스티지, 우아한 노블레스, 그리고 독특한 시그니처 트림 등 다양한 품질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모델은 5인 정원을 제공하며,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풍요로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전동식 파워스티어링과 맥퍼슨 스트럿 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등의 고급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자동차 기술과 안전 장치가 결합되어 있어 자율주행과 최첨단 안전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환경 친화성과 우수한 성능을 동시에 갖춘 차량이다. 이 모델은 기아자동차의 역동성과 혁신적인 기술이 만나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분석일자 : 23년 1월 ~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분석일자 : 23년 1월 ~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키워드 분석 플랫폼 팅서치를 활용해 분석해본 결과 기아 K7 하이브리드 차량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검색량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심소희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