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기업PR 광고 런칭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이성호 기자 / 2023-11-01 16:42:19
우리은행이 제작한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이란  슬로건으로 기업PR  광고를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제작한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이란 슬로건으로 기업PR 광고를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우리은행

[CWN 이성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기업과의 동반성장 역사와 기업금융 명가 재건포부를 소재로 제작한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기업PR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968년 포항제철의 제철산업부터 1974년 삼성전자의 반도체산업, 2023년 포스코퓨처엠의 2차전지산업까지 대한민국의 중추산업부터 신성장산업까지 동행해온 우리은행의 기업금융 역사를 보여주고 있다.

광고 후반에서는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우리 모두에 우리의 힘을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우리라는 단어가 가진 특별한 가치를 설명하고,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신성장산업 등에 대한 금융지원으로 은행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도 담아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인 송창식의 우리는가사인 빛이 없는 어둠 속에서도 찾을 수 있는처럼, 기업금융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애써온 우리은행이 앞으로도 우리 기업들에게 우리가 가진 모든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는 111일부터 TV와 지면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