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이성호 기자 / 2023-11-09 16:32:47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CWN 이성호 기자] KB국민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인 KB페이를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며 종합금융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또 고객의 빠른 불편 처리를 위한 '신속민원처리제도', 모든 고객 접점의 서비스를 모니터링하는 '소비자보호시스템', 임직원 대상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고객의 소리', 고객에게 자문을 구하는 '고객패널단(The Easy Talker)' 등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해 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