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연 7%(세전)의 혜택...'OK짠테크통장' 출시

이성호 기자 / 2023-12-01 10:05:11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CWN 이성호 기자] OK저축은행이 개인 고객 누구나 우대금리 조건 없이 연 7%(세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OK짠테크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OK짠테크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파킹통장) 상품이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 없이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K짠테크통장은 50만원까지 연 7%를 적용하며 5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도 연 3.5%를 준다.

최근 소비를 절약해 저축과 투자를 확대하는 '짠테크' 시대에 적합한 상품이라는게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OK짠테크통장 출시와 함께 선보인 신규 상품광고도 연 7%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OK짠테크통장만의 특징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MZ세대 대표 코미디언 엄지윤이 읏봉을 흔들자 이자가 펑펑 터지는 모습으로 고금리 혜택을 형상화했다.

OK짠테크통장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짠테크통장은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복잡하고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없애 하루만 맡겨도 누구나 연 7%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OK저축은행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파악해 'OK페이통장' 'OK짠테크통장'을 뒤이을 연 7%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수신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