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최준규 기자] 씨씨에스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6.98% 내린 22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한국초전도저온학회(LK99 검증위원회)는 전날 "LK-99는 상온∙상압 초전도체로 볼 근거가 없다"고 밝혔다.
이에 상온 초전도체 'LK-99' 논문에 참여한 권영완 고려대 KU-KIST융합대학원 연구교수가 씨씨에스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권 교수는 "지난 11일 기자회견에서 일부 언급했지만 한국초전도저온학회의 검증을 위한 자료 요청이나 협조 요청을 받은 적이 없다"며 "먼저 연구 자료를 공개해 제출한 적도 없다"고 반박했다.
또 검증위에서 검증했다고 주장하는 LK-99 관련 논란에 대해 "현재 본인이 직접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용화 단계를 고려해 연구를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씨씨에스는 방송법에 의거해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종합유선방송사업을 하는 것에 대한 승인을 득한 방송사업자다.
충북 충주시,제천시,음성군,괴산군,단양군,진천군,증평군으로 동 지역내 가입자에게 자가 전송망을 통해 케이블 TV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유선방송사업 부문 이외에도 각종 지역행사 유치, 국내 및 해외 테마여행사업, 프로그램 컨텐츠 유통 등 신규 사업을 진행해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