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손태한 인턴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2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성탄절)와 연말을 맞아 SPC그룹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포함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웹으로 치킨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동안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BBQ는 지난 5월 섹타나인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식음료) 플랫폼 제공을 위한 마케팅 협업 MOU를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달 1일 BBQ앱·웹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해피포인트 사용 및 적립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멤버십 혜택을 넓혔다.
BBQ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이번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BBM 멤버십 혜택이 고객 만족과도 직결되는 부분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 제공 등 멤버십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손태한 인턴기자
sont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