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개인사업자라면 적립 포인트 더 드려요” ‘굿럭 소호 체크카드’ 출시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5-03-03 22:00:00

개인사업자 유관 업종 결재 시 0.5~0.7% 적립 포인트
국세, 4대보험 납부 시에도 적용

iM뱅크(아이엠뱅크)가 개인사업자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 영역에 높은 적립률을 제공해 주는 ‘굿럭 소호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굿럭 소호 체크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국내 체크카드로, 세금 업종을 비롯해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슈퍼마켓, 백화점, 배달앱 등 개인사업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업종 매출에 대하여 0.5~0.7%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카드이다.

특히, 개인사업자 납부 세금 중 국세, 4대보험 납부 시에는, 카드 납부 대행 수수료 포함한 금액에 대하여 0.5%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최근 불황을 겪고 있는 대다수의 자영업자들의 자금 부담을 다소라도 경감시키기 위해 기획한 굿럭 소호 체크카드에는 ‘BEST OF LUCK IN YOUR BUSINESS’ 문구를 기재하여 대한민국의 모든 소상공인들의 행운을 비는 의미가 담겨 있다.

▲ (자료제공=아이엠뱅크)

최상수 마케팅그룹장은 “iM뱅크(아이엠뱅크) 최초 개인사업자 전용 체크카드인 ‘굿럭 소호 체크 GOODLUCK SOHO CHECK’를 통해 소상공인의 사업 번창을 기원하는 뜻을 전하고자 한다”고 설명하면서 “iM뱅크(아이엠뱅크)는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