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 "현대N페스티벌 2라운드, 브라비오 레이싱모델로 만나요"

박성기 기자 / 2025-08-27 21:58:56

모델 퓨리가 오는 31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현대자동차 주최로 열리는 '현대 N 페스티벌'에서 브라비오 레이싱팀의 레이싱모델로 나선다.

인스타그램(s_fute19) 팔로워 13.1만 명의 퓨리는, 현재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Miss Maxim Contest)'에 참가 중이며, 예선 합격 후 1라운드와 2라운드를 3위로 통과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지난 4월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린 'TAE'와 8월 대만 타이베이 난강 박람회장에서 열린 'TRE'에 'Fantrie'(팬트리) 모델로 참가하기도 했다.

퓨리는 "브라비오 레이싱팀의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고 설렌다"라며 "팬분들과 현대 N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스피드를 함께 즐길 생각에 벌써 심장이 두근거린다"라고 브라비오 레이싱모델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꼭 현장에 오셔서 저 퓨리와 함께 신나는 축제를 즐겨주세요"라며 팬들에게도 행사장에 많이 찾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 N 페스티벌은 '현대 클릭 스피드 페스티벌'(2003∼2010년)과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2011∼2018년)을 계승하는 국내 최대 원메이크(단일 차종) 레이스 대회다. 이번 시즌은 아이오닉5N eN1 컵카로 참가하는 '그란 투리스모 eN1 클래스', 아반떼 N1 컵카로 참가하는 '금호 N1 클래스', 아반떼 N2 컵카로 참가하는 '넥센 N2 클래스' 등 3개 등급으로 운영한다.

CWN 박성기 기자

watney.park@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성기 기자 / 연예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