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의 여행은 활기찬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에서 시작된다. 전통과 현대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타이베이는 번화한 야시장, 장엄한 고층 건물,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방문객을 사로잡는다. 도시의 야망과 진보를 상징하는 우뚝 솟은 타이베이 101에서 탐험을 시작하자. 눈이 볼 수 있는 한 멀리 펼쳐지는 파노라마 전망을 위해 전망대로 올라가자.
대만의 역사와 정신을 맛보려면 용산사를 꼭 방문해야 한다. 복잡한 조각과 다채로운 장식으로 장식된 이 수백 년 된 사원은 섬의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패션, 예술, 엔터테인먼트가 모이는 타이페이의 젊고 트렌디한 지역인 시먼딩의 활기찬 거리를 거닐어 보자. 맛있는 길거리 음식에 빠지고 기발한 부티크를 둘러보고 활기찬 분위기에 빠져보자.
대만의 자연미: 산에서 해안선까지
대만의 자연미는 정말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의 모험가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유혹한다. 계단식 폭포와 깎아지른 듯한 절벽으로 장식된 숨막히는 대리석 협곡인 타로코 협곡을 탐험하자. 구불구불한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을 하고 인상적인 영원의 봄 사원을 감상하며 이 자연의 경이로움에 흠뻑 빠져보자.
안개 낀 숲과 탁 트인 일출 풍경으로 유명한 목가적인 아리산 국가 풍경구로 탈출하자. 마법의 기차를 타고 차 농장을 지나 봄철에 만발한 벚꽃의 천상의 아름다움을 경험하자. 아드레날린 중독자라면 스릴 넘치는 수상 활동과 자전거 트레일이 기다리고 있는 일월담으로 향하자. 울창한 산으로 둘러싸인 이 고요한 호수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고요한 탈출구를 제공한다.
대만의 문화적 즐거움: 사원, 축제 및 요리
대만의 문화 유산은 사찰, 축제, 군침 도는 요리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인 불광산의 헌신과 웅장함을 경험해 보자. 고요함과 고요함을 발산하는 황금 조각상과 복잡한 건축물에 경탄하자.
등불 축제, 용선 축제 등 대만 축제의 짜릿한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자. 이 활기찬 축하 행사는 섬의 풍부한 민속, 전통 및 공동체 의식을 보여준다.
맛있는 요리를 맛보지 않고는 대만을 여행했다고 할 수 없다. 맛있는 길거리 간식부터 호화로운 해산물 요리까지, 대만 음식은 전에 없던 미뢰를 자극할 것이다. 취두부, 버블티, 굴 오믈렛 등 유명한 야시장 별미를 맛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샤오롱바오(Xiao Long Bao)를 맛보는 것을 잊지 마자.
잘 알려지지 않은 길: 대만의 숨겨진 보석
대만의 인기 있는 명소는 부인할 수 없이 매력적이지만 섬에는 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숨겨진 보석도 숨겨져 있다. 대만의 역사와 군사 유산에 대한 살아있는 박물관인 잘 알려지지 않은 금문도(Kinmen Island)로 여행을 떠나보자. 미로 같은 터널을 통과하고 고대 요새를 방문하며 섬의 독특한 문화적 정체성에 대해 알아보자.
깨끗한 해변, 산호초 및 화산 지형으로 유명한 그린 아일랜드의 한적한 아름다움을 발견하자.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서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하고 수면 아래에 서식하는 매혹적인 해양 생물을 목격하자.
타이둥에서의 경유지: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가는 관문
대만을 여행하는 동안 섬의 남동쪽 해안에 위치한 자주 간과되는 보석인 타이둥에서 기착하는 것을 고려해 보자. 타이동은 고요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대만에서 가장 매혹적인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한다. 구불구불한 언덕, 그림 같은 농장, 온천이 있는 이스트 리프트 밸리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탐험하자. 무성한 녹지 사이로 떨어지는 폭포의 장엄한 장관을 목격할 수 있는 리프트 밸리 풍경구의 지질학적 경이로움에 감탄하자.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