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구글 광고와의 통합을 통해 법률 마케팅 혁신

코딩월드뉴스 / 2023-08-25 12:48:52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법률 기술 제공업체인 클리오가 구글 광고와의 새로운 통합을 발표했다. 이는 '클리오를 위한 구글 로컬 서비스 광고'라는 혁신적인 법률 마케팅 솔루션을 출시하는 것으로, 변호사들이 자신의 법률 사무소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이 통합을 통해 변호사들은 구글 검색에서 자신의 사무소를 더욱 쉽게 홍보하고, 주변 주민들로부터 리드를 얻으며, 광고 비용을 관리할 수 있다.

클리오의 CEO이자 창립자인 잭 뉴튼은 "법률 분야의 수요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그 대부분이 구글 검색에서 발생하고 있다"라며,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고객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변호사를 찾는다. 이는 법률 사무소의 리뷰, 웹사이트, 디지털 존재가 법률 사무소의 성장에 점점 더 중요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클리오를 위한 로컬 서비스 광고는 구글 광고의 지역화된 리드 생성과 클리오의 법률 사무소용 고객 접수 소프트웨어인 클리오 그로우를 결합한다. 변호사들은 이용하기 쉬운 대시보드에서 광고 비용을 쉽게 관리하고, 관련 검색 쿼리로부터 생성된 리드에 연결할 수 있다.

구글의 로컬 서비스 광고를 통해 법률 사무소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 생성된 리드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므로, 마케팅 솔루션이 저위험이다.
  • 광고 지출 한도를 설정하므로, 예산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
  • 구글의 검색 결과에 사무소를 전시함으로써 가시성과 고객 접촉을 늘릴 수 있다.
  • 클리오 그로우에서 자동으로 리드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므로, 답변하지 않은 잠재적인 리드가 없다.
  • 클리오 그로우 대시보드에서 직접 광고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으므로, 간편한 온보딩 흐름과 통합 보고를 제공하는 중앙 플랫폼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 구글 스크린 배지를 신청하여, 고객들에게 자신이 완전히 라이선스를 받은 구글이 검증한 사업체와 예약을 하는 것임을 알릴 수 있다.

뉴튼 CEO는 "우리는 변호사들이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데 있어 복잡하고 찾기 어려운 과정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구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는 그들의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효과적이면서도 법률 고객 접수 워크플로우에 연결된 솔루션을 만들었다. 변호사들은 클리오의 중앙화된 플랫폼 내에서 계속 쉽게 운영하고, 구글의 로컬 서비스 광고의 힘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발견하고, 범위를 확장하고, 수익을 늘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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