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에드가 라이트와 손잡은 Hotels.com, 새 앱 경험에 대한 광고 캠페인 론칭

코딩월드뉴스 / 2023-08-28 11:12:44

호텔 예약 플랫폼인 Hotels.com이 영국의 영화 감독 에드가 라이트를 영입해 업계 최초로 주장하는 새로운 앱 경험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기능은 사용자들이 최대 5개의 호텔을 선택하고 가격, 등급 등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라이트 감독이 연출한 이 광고는 The Human League의 "Don't You Want Me" 곡에 맞춰 여성이 이 제공을 시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8월 26일 미국의 애플 TV에서 처음 공개되며, 비디오 콘텐츠, 옥외, 오디오, 디지털, 소셜, 글로벌 PR 채널을 거쳐 전 세계로 확산될 예정이다. 이 제공은 팬데믹 이후의 여행 붐을 이어가면서 물류 복잡성을 완화하려는 여행 마케터들의 노력에 참여한다.

Hotels.com은 이 새로운 앱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Baby Driver," "Hot Fuzz," "Shaun of the Dead" 같은 빠른 템포와 세련된 영화로 잘 알려진 감독인 라이트를 고용했다.

"Find the One" 광고는 여행자들이 Hotels.com의 플랫폼을 브라우징할 때 다양한 예약 옵션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80년대 히트곡인 "Don't You Want Me"를 사용한다. 이 광고는 여성이 새로운 나란히 비교하기 기능을 탐색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녀가 "비교" 버튼을 누르면, 광고는 호텔들의 에스테틱과 편의 시설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는 호텔들의 모음을 보여준다.

이 광고는 미국에서 이번 주말에 애플 TV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며, 캠페인의 일부는 영국, 캐나다 및 기타 시장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2022년 4월에 출시된 Hotels.com의 "Find Your Perfect Somewhere" 창작 플랫폼의 일부이며, 이 메시지 전략은 Wieden + Kennedy Portland와 함께 개발되어 Expedia Group 자회사가 어떤 성격 유형과도 이상적인 목적지를 짝 지어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팬데믹 우려가 완화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면서 마케팅과 제품 개발을 강화한 여행 마케터들 중 하나인 Hotels.com은, 이런 추세가 인플레이션 압력에도 불구하고 둔화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여행 협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여행 지출은 6월까지의 연간 날짜로 4.7% 상승했다. 이 산업의 강력한 회복은 공급 측에 부담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사용하기 쉬운 기능이 더욱 매력적일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코딩월드뉴스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